오픈아이디로 사용가능한 웹서비스


스프링 노트

집, 학교, 회사 언제 어디서나 쓸 수 있는 노트 한 권, 스프링노트는 함께 쓰는 인터넷 노트 입니다.
나만의 스프링노트에 글을 쉽게 쓰고 관리할 수 있으며, 노트를 여럿이 함께 쓸 수 있습니다.
오픈아이디로 누구나 스프링노트를 개설하고, 친구들을 초대할 수 있습니다.


라이프팟

라이프팟은 일정관리용 인터넷 캘린더로 내 일정관리는 물론, 일정 공유 기능을 활용하여

애인과 함께 커플일정을 관리하거나, 회사 내 팀원들과 일정을 공유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.

펌핏

자신의 블로그나 새로운 정보를 비롯한 세상의 모든 콘텐츠 중 공유하고 싶은 정보를 만났을 때 간단한 주소(URL) 등록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다른 회원들과 공유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.

특히 부가기능인 미니펌핏붐바는 자신의 블로그를 가장 빨리, 가장 쉬운 방법으로 홍보할 수 있는 수단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.

뿐만 아니라 댓글를 통한 토론도 함께 할 수 있습니다. 이렇게 등록된 정보는 추천(펌프업)에 따라 인기도가 산정됩니다.

펌핏의 최종 모델은 온라인 토론 플랫폼입니다. 이를 위해 조만간 회원들이 실시간으로 가볍게 토론하고 설문조사도 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할 계획입니다.
 

레뷰

레뷰는 리뷰를 중심으로 다양한 상품, 문화, 경험에 대한 쇼핑과 선택을 지원하는 소셜 쇼핑 사이트 입니다. 

사용자는 오픈ID를 이용하여 로그인하실 수 있고, 로그인 후 다양한 관심 아이템의 등록, 평가, 태깅을 하실 수 있으며,관심있는 아이템들을 모아서  '내가 추천하는 핸드폰", "최고의 와인바", "여름 피서지 10선"등의 컬렉션도 만드실 수 있습니다. 

여러분이 관심을 갖는 많은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다른 사용자가 어떤 리뷰를 하고 있는지,어떤 평가를 하고 있는지 참고하시기에 가장 유용한 사이트입니다. 물론 가격이나 위치 정보도 보실 수 있고요.

'개발도 하냐?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새로운 웹 표준 테스트, Acid3  (0) 2008.01.11
웹접근성  (0) 2008.01.03
Struts에서 Spring으로의 이주 가이드.  (0) 2007.07.26
사파리 윈도우용 출시  (0) 2007.07.03
미래를위한선택-웹호환성  (0) 2007.06.18

+ Recent posts